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팬 요청에 수학 문제 풀이까지…'뇌섹남' 아이돌의 특별 팬 서비스

[스브스타] 팬 요청에 수학 문제 풀이까지…'뇌섹남' 아이돌의 특별 팬 서비스
자율형 사립고등학교 출신 '뇌섹남' 아이돌로 화제를 모은 그룹 CIX 멤버 용희가 팬의 요청에 고난도 수학 문제를 손쉽게 풀이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지난 13일 팬들과 트위터로 소통에 나선 용희는 한 외국인 팬의 간절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해당 팬은 "형! 제발 도와주세요!"라며 자신의 숙제인 수학 문제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에 용희는 2분 만에 문제의 답을 올리며 "남은 숙제 파이팅!"이라고 응원을 보냈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복잡해 보이는 문제를 용희가 손쉽게 풀어준 건데요, 이를 본 누리꾼들은 "찾았다 이상형", "수학 잘하는 남자 멋있지", "숙제도 대신해 주는 최초의 아이돌"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습니다.

자사고인 중앙고등학교 출신인 용희는 재학 시절 성적이 전교 상위권이었던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한 방송에서 오답률 90%의 2020 수학능력시험 수학 문제를 완벽하게 풀어 "현역 아이돌이 저 어려운 문제를 풀다니", "잘생긴 얼굴에 미적분도 잘하다니 사기 캐릭터" 등의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CIX 공식 트위터, MBC M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