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유키스 전 멤버 AJ "그룹 탈퇴 후 멤버들이 활동 못하게 막아"

[스브스타] 유키스 전 멤버 AJ "그룹 탈퇴 후 멤버들이 활동 못하게 막아"
그룹 유키스의 전 멤버 AJ로 활동했던 가수 김시윤이 다른 멤버들을 "나의 미래를 막은 사람"이라고 비판하고 나서 충격을 안겼습니다.

지난달 31일 김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시윤은 "유키스 멤버들과 지금도 대화하는 사이냐"는 팬의 질문에 "내 미래를 막았던 사람들을 말하는 거냐"고 반문했는데요, 이어 "몇 년 동안 고통스럽게 침묵을 지켰던 진실에 대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말하는 것"이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유키스를 탈퇴한 이유를 "소속사에 10년 넘게 있었는데도 내 노력을 무시했고, 목표가 일치하지 않아 탈퇴했다"라고 밝히며 "남은 계약 기간 동안 다른 멤버들이 내가 아무 활동도 하지 못하게 막았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러면서 "앞으로 SNS에 유키스에 대한 언급을 자제해줬으면 좋겠다. 진실을 밝히는 건 쉽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멤버들이 어떻게 막았다는 거지", "유키스 다른 멤버들도 활동이 많이 없었는데…", "뭔가 사정이 있었나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2005년 그룹 파란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김시윤은 파란이 해체된 후 2011년 유키스의 새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활동하는 동안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하고 앨범 프로듀싱을 담당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지만, 2016년 계약 만료로 유키스를 탈퇴했습니다. 이후 2017년부터 김시윤이라는 본명을 사용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시윤 인스타그램, 유키스 공식 페이스북)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