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순위 조작 논란' 딛고 컴백한 아이즈원, 팬들 걱정하게 만든 무릎 상태

'순위 조작 논란' 딛고 컴백한 아이즈원, 팬들 걱정하게 만든 무릎 상태
걸그룹 아이즈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둘러싼 순위 조작 논란을 딛고 컴백한 가운데, 무대 도중 포착된 멤버들의 무릎 상태에 팬들이 크게 걱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즈원 무릎 멍', '아이즈원 무릎. jpg'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순위 조작 논란' 딛고 컴백한 아이즈원, 팬들 걱정하게 만든 무릎 상태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즈원의 컴백 당일인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컴백쇼 아이즈원의 '피에스타' 무대 직캠 영상 캡처본이 담겨있었는데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다름 아닌 멤버들의 심각한 무릎 상태였습니다.

멤버들의 무릎에는 시퍼런 멍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었습니다. 이는 팬들에게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싶었던 멤버들의 남다른 노력의 흔적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이를 본 팬들은 격한 안무와 과도한 연습량 때문이라고 추측하며 우려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댓글에는 "진심 걱정되는데", "건강이 제일 중요한데", "안무 수정해야 할 듯. 멍 수준이 미쳤다", "안무 저렇게 짰으면 보호대 해줘야지", "어떡해. 너무 아프겠다", "얼마나 연습했으면" 등의 걱정 섞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지난해 11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은 그룹을 배출한 오디션 프로그램이 순위 조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모든 일정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아이즈원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환영했지만, 일각에서는 아직 관련 수사가 마무리되지 않은 상황에서 방송에 출연하는 건 적절치 않다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M2' 유튜브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