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시크릿부티크' 박희본 "롤모델 김선아와 연기, 소원 이뤘다"

'시크릿부티크' 박희본 "롤모델 김선아와 연기, 소원 이뤘다"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이 롤모델로 생각하던 선배 배우 김선아와 연기하는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극 '시크릿 부티크'(극본 허선희, 연출 박형기) 제작발표회에는 김선아, 박희본, 고민시, 김재영, 김태훈 등 출연 배우들과 연출을 맡은 박형기 감독이 참석해 새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그동안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의 여성 캐릭터를 주로 맡아 왔던 박희본은 "제가 그동안 많이 해왔던 캐릭터들의 대모가 '내이름은 김삼순'의 삼순이다. 김선아 선배님의 진심을 갖고 하는 연기가 좋았다. 제 롤모델이 김선아 선배님이다. 꼭 한 번 선배님과 한 프레임 안에서 연기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소원 이뤘다"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시크릿 부티크'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장(김선아)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를 담는다. 권력, 복수, 생존을 위한 독한 여자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다.

박희본이 맡은 극 중 위예남은 데오가 삼 남매 중 장녀이자, 데오재단 전무, 데오코스메틱 대표로, 제니장의 날개를 꺾어버리고자 대립하는 안하무인 데오가의 공주다. 제니장과 대립하는 악역으로, 박희본의 기존 이미지와는 상반된 캐릭터다.

'롤모델' 김선아와 함께 하는 연기에 대해 박희본은 "부담이 없지는 않았다. 처음 대본으로만 보고 걱정을 했다"면서도 "실제로 선배님과 연기하니, 제 걱정이 필요없더라. 선배님이 좋은 리액션으로 잘 맞춰주셔서, 제가 더 위예남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라고 좋은 케미를 예고했다.

또 악역 연기 도전에 대해 "위예남이 그만의 타당함이 있기 때문에, 악역이란 생각을 한번도 하지 않고 연기해서 그런지 재밌다.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독한 대사들도 한다. 감독님이 '귀여운 빌런'이라 말해주셨는데, 그 말이 맞는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시크릿 부티크'는 '닥터탐정' 후속으로 바로 오늘,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백승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