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격조식당' 하성운 "먹는 걸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트…즉석밥만 들고 다니기도"

'격조식당' 하성운 "먹는 걸 좋아해서 항상 다이어트…즉석밥만 들고 다니기도"
하성운이 남다른 음식 사랑을 뽐냈다.

12일 방송된 SBS '식재료 중심-격조식당'(이하 '격조식당')에서는 VIP 손님으로 가수 하성운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하성운에 대해 "오늘도 특별한 분들을 모셨다. 하성운 씨는 어려서 뭘 좀 알겠어하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아이돌계에서 어마어마하게 음식을 좋아하기로 소문이 났다.

이에 소유진은 "원래도 먹는 걸 좋아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하성운은 "어렸을 때부터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를 맨날 하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즉석밥만 들고 다니기도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준현은 "사진이 찍힌 적이 있지 않냐?"라고 물었고, 하성운은 "맞다. 아무것도 없이 즉석밥만 먹고 나오는 사진이 찍힌 게 있다. 차 안에서 맨 밥만 먹고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신동엽은 하성운에게 "끼니를 중요하게 생각하냐. 끼니를 걸러선 안 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하성운은 "끼니는 절대 거르면 안 된다"라고 강조했다.

이를 보던 소유진은 "먹는 장면이 예쁜 걸로 소문이 났다"라고 말했고, 이때 과거 방송 '정글의 법칙'에서 선보였던 먹방 장면이 공개됐다.

이에 하성운은 부끄러워하며 오그라든 자신의 손을 내밀어 웃음을 자아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