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승리 성접대 의혹' 성매매 여성 등 17명 입건…"혐의 시인"

'승리 성접대 의혹' 성매매 여성 등 17명 입건…"혐의 시인"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 성매매에 연루된 여성 17명을 입건해 수사 중입니다.

25일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성매매와 연관된 여성 17명을 조사해 입건했다"며 "이들은 대부분 성매매 혐의 사실을 시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여성 17명을 입건했는데 그중에는 성매매 여성도 있고, 성매매 알선도 포함돼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까지 입건된 여성들은 모두 승리의 일본인 투자자에 대한 성접대 의혹에 연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2015년 12월 승리가 동업자인 유 모(34) 전 유리홀딩스 대표 등과 나눈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 내용을 근거로 성매매 알선 의혹을 수사해왔습니다.

이와 별도로 2015년 일본인 투자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2017년 12월 필리핀 팔라완에서 열린 승리의 생일 파티 등에서 성 접대 의혹이 여러 차례 불거진 상태입니다.

경찰은 팔라완 생일 파티와 관련 행사를 기획한 대행업체 관계자 2명 등 12명을 조사했으며 일본인 투자자의 방한과 관련해 27명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성매매 알선 의혹과 관련 승리와 유 모 전 대표를 각각 4차례 불러 조사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