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개고기 먹고 싶어서…" 시골서 개 3마리 석궁으로 사냥한 남성

'개고기 먹고 싶어서…
중국의 한 시골 마을에서 개고기가 먹고 싶다는 이유로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개 3마리를 석궁으로 사냥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현지 언론은 중국 남서부 쓰촨성의 한 시골 마을에서 석궁으로 개를 사냥한 40대 왕 씨가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 토요일 한 남성이 개를 사냥하고 있다는 주민의 신고 전화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그리고 경찰은 왕 씨의 차 트렁크에서 죽은 개 3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왕 씨는 경찰 조사에서 "개고기 먹는 것을 좋아해 시골에 있는 떠돌이 개들을 사냥하기 위해 친구에게 석궁과 마취 화살을 빌렸다"고 진술했습니다.

왕 씨는 1시간 동안 총 3마리의 개를 죽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날 개를 사냥하는 왕 씨를 발견한 마을 주민은 왕 씨를 만났을 당시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영상에는 왕 씨가 "정말 죄송합니다. 보상이 필요하면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사건으로 왕 씨는 경찰에 구금됐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구성 = 한류경 에디터, 사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홈페이지 캡처, 픽사베이)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