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모닝 스브스] 얼마나 맛있길래?…'인기가요 샌드위치' 화제

'인기가요 샌드위치'라고 들어보셨나요? 가수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났는데 어디서 파는 건지 레시피가 뭔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현준/아이즈 : 이 집 잘해.

하나/구구단 :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좋아.

미나/구구단 : 3개 샀어요.

아이돌의 극찬이 이어지는 인기가요 샌드위치,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됐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이 샌드위치를 파는 곳인 등촌동 공개홀 내 매점을 찾아가 봤습니다.

매점엔 방송 관계자들로 북적였고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가 마침 이곳을 왔는데요.

종환 : 이모님 샌드위치 하나 주세요.

혁진 : 전 2개 주세요. 양손으로 먹게!

찬용 : 저 32개 주세요!

록현 : 전 100개 주세요!

종환 : 전 다 주세요!

백퍼센트 : 사장님, 주세요. 감사합니다.

청하 : 지금 방송해야 돼서 끝나고 먹도록 하겠습니다. 샌드위치 너무 감사합니다.

송강 : 엄청 유명해서 지금 도착하자마자 사러 왔어요. 먹고 가글하려고 가00도 샀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명한 인기가요 샌드위치인데요, 세 겹으로 만들어진 빵 사이엔 양배추 샐러드, 딸기잼 그리고 감자 달걀 샐러드가 들어 있습니다.

종환 : (샌드위치 평소에 자주 드세요?) 네, 인기가요 올 때마다 항상 먹어요

찬용 : (이거 연예인 사이에서 유명해요?) 네, 백퍼센트 유명합니다.

[서미혜 사장/인기가요 샌드위치 창시자 (경력 12년 차) : (샌드위치가) 원래 잘 나가는데 요새 더 나가죠. 젊은 층이 달달 하니까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거 레시피 이거 맞아요?) 아니요 (이거 아니에요?) 네 (왜요, 왜요. 뭐가 달라요?) 그걸 어떻게 이야기해요. (이거 일반인한테 왜 안 팔아요?) 그냥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만들고 싶 어요.]

많은 가수들이 극찬한 샌드위치 인기 비결은 맛은 물론, 매점 사장님의 애정도 한몫하는 것 같죠. 게다가 샌드위치 종류가 더 있다고 합니다.

[서미혜 사장/인기가요 샌드위치 창시자 (경력 12년 차) : (샌드위치 종류가 딸기잼 말고도) 사실 두 가지가 있어요. (두 가지요? 이거랑 뭐에요?) 가르쳐줄 수가 없어요 . (아 뭐예요~ 빨리 알려주세요~ 치즈치즈.)]

▶ 수많은 가수들도 극찬…인기가요 샌드위치, 얼마나 맛있을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