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세계

서울올림픽 3관왕이자 달리는 패션모델로 유명한육상계의 여왕 그리피스 조이너가 오늘새벽38살의 나이에 갑자기 심장마비로 숨졌습니다.클린턴 미국 대통령은 그녀의 폭발적인 스피드와 패션 감각에 매료됐었다고 애도했습니다.88 서울 올림픽 때 조이너스가 세운백미터와 2백미터 신기록은 아직도불멸의 기록으로 남아있습니다.

워싱턴을 방문하고 있는 누카가 일본 방위청 장관이 미일 국방장관 회담을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누카가장관 일행을 태운 승용차가 미국방부를 향하던 중갑자기 튀어나온 테러 방지용 차단막과충돌하며 부상자가 발생하자코언 미국방장관은 사고 현장까지달려나와 어쩔줄을 몰라했습니다.

강풍을 동반한 태풍 비키가 오늘 일본 혼슈지방을 강타해한명이 숨지고 30여명이 다쳤습니다.또 국내 항공 노선 2백여편이 결항됐습니다.이번 태풍은 오늘밤을 고비로세력이 급속히 약화될 것이라고 일본 기상청이 예보했습니다.

세계 유명인사들만 골라크림 파이를 세례를 퍼부어온벨기에 출신의 괴짜 사나이가고딘씨가 특수훈련에 돌입했습니다.다음 목표는 클린턴 미국 대통령과 브레어 영국 총리. 고딘씨는 지난 2월 세계최대 부호인빌 게이츠 마이크로 소프트사 회장을 곤경에 빠뜨리기도 했습니다.SBS 김정기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