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비투비 창섭 “여자친구 노래로 목 푼다” 일편단심 팬심

비투비 창섭 “여자친구 노래로 목 푼다” 일편단심 팬심
그룹 비투비 창섭이 걸그룹 여자친구에 대한 변함없는 팬심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 비투비는 한 청취자로부터 “요즘 비투비가 가장 자주 듣는 여자 아이돌 노래 한 소절씩 해주세요“라는 문자를 받았다. 이에 창섭은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를 열창했다.

사실 비투비 창섭이 여자친구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것은 오래 전부터. 지난 설 연휴 SBS 아이돌 생존쇼 ‘사장님이 보고 있다’에 출연 당시에도 함께 여행 가고 싶은 걸그룹으로 여자친구를 꼽아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육성재는 “한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 창섭 형과 친구 맺기가 되어 있어, 창섭 형이 가장 많이 재생시킨 노래를 볼 수 있다. 당연히 우리 노래일 줄 알았는데 여자친구 노래여서 황당했다“며 여자친구를 향한 창섭의 대단한 사랑을 증명했다.

창섭은 “음악방송 무대를 앞두고도 비투비의 ‘봄날의 기억’이 아닌, 여자친구 노래를 부르며 목을 푼다. 그래야 목이 더 잘 풀리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성재는 “그러니까 목이 안 풀리지”라고 말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듣던 청취자들은 “혹시 여자친구 팬클럽 가입한 거 아니죠?”, “여자친구 콜라보 하나 갑시다!”라고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국주의 영스트리트’는 SBS 파워FM을 통해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며 고릴라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들을 수 있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