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27일 오후 1시 40분 기준으로 유튜브 빅뱅 공식채널의 ‘판타스틱 베이비’ 뮤직비디오는 약 1억 3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1억 뷰를 넘어섰다. 2012년 3월 6일 유튜브에 게시된 후 2년여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음을 입증한 셈이다. 

이와 함께 빅뱅은 국내 남성그룹 최초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도 보유하게 됐다.

‘판타스틱 베이비’는 빅뱅 다섯 번째 미니앨범 ‘ALIVE’의 타이틀 곡 중 하나로 빠르고 강렬한 비트와 역동적인 안무로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빅뱅은 ‘판타스틱 베이비’ 외에도 16곡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그 중 5곡은 3000만 뷰를 넘기는 등 발표하는 뮤직비디오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멤버 개별 솔로 활동과 일본 6대 돔 투어로 활약을 펼친 빅뱅은 올해도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낸다. 탑은 영화 ‘타짜2’ 촬영에 한창이며 승리는 4월 방송되는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다. 대성은 6월부터 일본 아레나 투어를 준비 중이며 태양 역시 솔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개별 활동과 함께 올해 여름에는 지난 2012년에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ALIVE’ 이후 2년 만에 빅뱅의 새 앨범을 발표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