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SBS고릴라, ISU 세계주니어 피겨선수권 생중계

SBS고릴라, ISU 세계주니어 피겨선수권 생중계

28일부터 강원도 강릉에서 진행되는 '2011 강릉 ISU 세계주니어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전 경기가 SBS고릴라(www.sbs.co.kr)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된다.

총 56개국의 660명의 선수가 참가해 피겨 실력을 겨루는 이번 대회는 28일(월) 오전 10시 남자 프리스케이팅 예선전을 시작으로, 3월 6일 갈라쇼를 끝으로 7일동안 진행된다.

특히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최 역량을 증명해 보일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대회는 SBS TV를 통해서도 일부 경기가 생중계 될 예정이다.

SBS콘텐츠허브 측은 "이번 선수권대회의 경기의 일부만 TV중계가 이루어져, 전 경기를 중계하는 SBS고릴라를 생중계가 더욱 특별하다."며 "전 경기를 1메가바이트 고화질로 생중계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SBS 고릴라에서는 SBS-TV 및 SBS케이블채널 등 총 13개 채널의 실시간 인터넷 시청이 가능하며, 새로운 출발을 한 박찬호의 소속팀 '오릭스' 프로야구 경기도 생중계할 예정이다. SBS고릴라는 SBS홈페이지(www.sbs.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SBS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